오사카 난바에서 다녀왔던 토리끼입니다. 닭꼬치랑 맥주한잔하기

출장안마

전국출장마사지

출장샵

홈타이

출장안마

전국출장안마

전국전국출장마사지

전국출장샵

전국출장마사지

출장안마

오사카 난바에서 다녀왔던 토리끼입니다. 닭꼬치랑 맥주한잔하기 좋은 음식점입니다. 이때당시에는 상가건물 2층이었는데 아무래도 체인이다보니 여기저기 매장은 꽤 있습니다. 이게 2019

신행 당겨온 썰? 및 후기 로 먼저 호텔 진행을 해보겠습니다. 빠밤~~ 제가 심사숙고해서 고른곳이 콘래드 오사카 호텔이였는데요 전 아고다에서 봤었어요!! (그때가 얼리버드 이벤트가 빠박

너무 덥고 주말과 평일에 알바를 하려니 밀린 블로그,, 챌린지가 저를 이끕니다. 오사카에서 스프카레를 찾다보니 발견한 매직스파이스 나니와점 타베로그 평점도 좋아서 기대를 갖고 가

Writer > Big_Hui 오랜만에(?) 더현대서울에 갔다가 지하 1층에서 타코야끼 파는 걸 발견했다. 오코노미야끼와 타코야끼를 파는 가게였는데 메뉴는 단출했다. 베이컨, 새우, 오징어 오코

모토커피 2층,3층도 너무 이뻤다. 담에 또 가고싶은 곳 ,, 모토커피 일본 〒541-0041 Osaka, Chuo Ward, Kitahama, 2 Chome−1−1 ライオンビル #모토커피 #오사카모토커피 #오사카카페추천

청주출발#4명이상 출발확정# 오사카/교토 3일 안녕하세요^^ 아시아나투어항공입니다 6/7/8월 인기 여행지 일본오사카/교토 3일 여행 추천합니다 청주 출발로 시간절약 하고!! 알짠 여행 을

언제 아시아나 타고 일본을 가보겠어 ㅎㅎㅎㅎ (강제 저가 항공 애용자) 순서가 좀 바뀌었는데 ㅎㅎㅎ 암튼 오사카->인천, 인천->도쿄 아시아나 항공기는 밥을 준다 오사카->인천 공항가면

조금 있었다. 2인에 617,800원 숙소 숙소는 중요치않기 때문에 지저분하지만 않으면 된다! 일단 공용욕실 안됨, 캐리어 펼칠 공간은 있어야함이 조건이었다. 오사카 신이마미야역에 가까운

방이동맛집인 오사카하루 분위기가 너무좋았어요. 진짜 기념일에 방문하면 더욱 행복할수밖에없는, 그런곳을 찾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오사카하루 어떠세요? 분위기도좋고,매장도 청결하고

나름대로 바쁜 대학교 2학년 1학기를 마치고 .. 2학년 1학기 시작하기 전부터 계획했던 일본 여행의 1일차 집 앞에 공항버스 있어서 6703번 타고 인천공항으로 슝슝 성인 기준 18,000원 꽤

나름대로 바쁜 대학교 2학년 1학기를 마치고 .. 2학년 1학기 시작하기 전부터 계획했던 일본 여행의 1일차 집 앞에 공항버스 있어서 6703번 타고 인천공항으로 슝슝 성인 기준 18,000원 꽤

방이동 맛집 오사카하루에서 일본을 만나다 여러분들이 일본여행을 하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우리나라에서 쉽게 일식을 즐길 수 있고 내가 정말 잊을 수 없는 음식점이 있는데 오사카 현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 과연 어떨지!! 잔뜩 기대하며 가볼게요 #석촌호수맛집 짜잔 바로 여기에요 입구부터 맛집 포스 작렬!! 맘이 급해지는게 얼른 들어가봅니다 #오사카하루 안으로 들어

오사카 3박 4일 여행 동안 머물렀던 숙소 #호텔앤드룸즈 오사카 혼마치 일본 숙소가 엄청 좁다고 들었는데 여기는 거의 한국 비즈니스호텔이랑 비슷해서 엄청 잘 쉬다 왔다 ㅎㅎ 1층에 쉴

간사이 2일차☆ 오사카의 밤 도톤보리는 먹으러 가죠? 이튿날 저녁, 고베에서 오사카까지 전철로 이동합니다. 역시 페리가 더 싸고 빨라요ㅠㅜ 저희 오사카 숙소는 신사이바시 그랜드 호텔

링크 참조) 호텔 트래드 리플레이 할인받고 예약하러 바로가기 HOTEL TRAD Replay 2 Chome-1-11 Sennichimae, Chuo Ward, Osaka, ***-**** 일본

#해외여행짐서비스 #굿럭 #오사카짐서비스 오사카 여행 때 유용했던 짐 서비스 소개하려합니다! 홍보글이 아닌 제 돈 주고 결제했어요! 내돈 내산 인증합니다ㅋㅋ 저는 간사이공항에서 바

마지막 저녁 일정은 묵은 피로를 풀어줄 온천! 잇큐온천(일휴) 카미카타 온천 잇큐 5 Chome-9-31 Torishima, Konohana Ward, Osaka, ***-**** 일본 잇큐온천은 니시쿠조역에서 셔틀을 탈

즐길수있는 대전봉명동맛집 오사카데스봉명점 매장을 소개합니다. 여기이곳 대전봉명동맛집 오사카데스봉명점 매장은 일본풍 하이볼바로 모임이나 회식하며 시간보내기 좋은 장소입니다.

#도톤보리우동 #츠루동탄 츠루동탄 소에몬쵸점 오사카 여행 마지막날 밤 일본하면 우동이지!! 해서 방문한 식당 금요일 저녁 7:30분 넘어서 방문했는데 웨이팅이 있어서 대기 걸어놓고 숙

방이동 맛집인 오사카하루를 추천해요~ 안녕하세요~ 매장이 깨끗하면서 편하게 식사를 하고싶은 분들이라면 다양한 메뉴들이 가득한 이 곳!! 오사카하루로 향해보세요~ 이 음식은 야끼니꾸

계획을 세우다가 충동적으로 다음날 비행기표를 예약해서 오사카로 떠나게 되었습니다. 오사카에 도착해 짐도 안풀고 먹었던 오꼬노미야끼 맛집 CHIBO를 소개합니다. 상인의 나라 오사카의

갖고 여행을 가야 할지, 어느 정도 모아 놓아야 적당할지 생각보다 많은 고민이 되더라고요. 저의 일본 오사카 2박3일 커플 여행의 지출을 확인해 보시면서 어느 정도의 경비를 챙겨가는

25분정도 걸리는 라멘 맛집 에 갔습니다! 화요일에 휴무라 해서 수요일에 갔다. 무기토 멘스케 3 Chome-4-12 Toyosaki, Kita Ward, Osaka, ***-**** 일본 현지인 라멘 맛집이라고해서 찾아

5년 만에 떠나는 여행이라 조금 들뜨고 긴장되더라고요. 원래 짐을 최소화해서 가는 걸 좋아하는 편인데, 오사카 3박 4일 일정으로 일본 여행 준비물 리스트를 남기면 제가 나중에 짐 챙길

오사카 축제 난바 야사카신사 여름 축제 일본 3대 마츠리, 오사카 3대 여름축제에 들어갈 만큼 유명하진 않은듯 하지만 꽤 규모가 큰 오사카 축제인 난바 야사카신사 여름 축제. 오사카

#오사카 규카츠 #토미타 규카츠 #도톤보리 맛집 오사카 3박 4일 여행 중 제일 만족스러웠던 식사였던 토미타 규카츠 블로그에 포스팅할 생각이 없었는데 여행 기록 겸 여기가 정말 찐 맛집

오사카 여행 일정을 잡고 바로 호텔을 알아봤는데요 6살 아이가 있으니 신발을 신고 돌아다니는 호텔을 와이프가 너무 싫어하더라고요 그렇게 찾다가 발견한 온야도 노노 !!! 다다미방으로

일본을 통일한 도요토미 히데요시가 3년에 걸쳐 완성한 성. 풍신수길, 도요토미 히데요시 신사 일본의 바벨탑 아베노 하루카스. 300m 60층에서 내려다 본 오사카 거리 오사카 거리

한바퀴 돌아보다가 가게 된 킨류라멘(금룡라멘) 24시라 언제든 방문할 수있고 위치 또한 사람들이 젤 많이 모여있는 중심쪽에 있어서 항상 웨이팅을 하고 있다. 오사카 시내 걷다가 용모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